본문 바로가기
인생그것은약속위반/관심

남자 가슴털이 생기는데 도움이 되는 10가지 음식과 방법

by Daniel_Kevin 2023. 3. 25.
반응형

내가 소년이었을 때, 내가 참여하거나 참여하고 싶지 않은 음식이나 활동이 있을 때마다 아버지는 미국의 대부분의 아빠들처럼 "가슴에 털이 날 거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물론 아버지는 (모든 아버지와 마찬가지로) "가슴에 털이 날 것입니다! "라고 농담하셨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감수성이 예민한 소년일 때, 당신은 잘 조율된 유머 감각이 없고 부모님이 말하는 모든 것을 액면 그대로 받아들입니다. 그래서 많은 소년들처럼 나도 이 계략에 계속해서 넘어갔다. 


5학년 때 나는 그들이 1990년대 초에 건강 수업에서 보여주었던 사춘기에 관한 비디오(“Greg의 이야기”라고 했던 것 같은데?)를 본 후에 내가 속았다는 것을 마침내 깨달았습니다. 그날 나는 테스토스테론과 유전학이 먹거나 불쾌한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흉모 성장을 결정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아래에서는 남자아이들이 가슴에 머리카락을 얹을 때(실제로는 하지 않음) 들은 가장 일반적인 10가지 사항을 강조합니다. 

블랙 커피

우리 아빠는 커피를 많이 마시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항상 그것을 검게 받아들입니다. 어른에게 커피는 신의 냄새와 맛이 나지만, 일곱 살짜리에게 커피는 형편없는 냄새와 맛이 난다. 내가 아버지의 맥주를 살짝 들이키고 맛이 형편없다고 말했을 때, 아버지는 당연히 뜨거운 조 한 잔을 마시면 가슴에 털이 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하지만 블랙 커피만 가능합니다. 그는 그것에 대해 매우 분명했습니다. 크림과 설탕을 추가하면 Ken 인형과 같은 가슴을 갖게 될 것입니다.

타바스코 소스(또는 매콤한 것)

많은 남성들이 그들의 아버지가 타바스코 소스나 매운 고추가 그들의 가슴털을 기름지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우리 아빠도 똑같이 했어요. 가슴에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지만 얼굴이 정말 붉어지고 식은땀이 흘렀습니다.

빵 껍질

많은 아이들처럼 나는 빵 껍질을 먹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전국의 아버지들에 따르면 빵 껍질에는 가슴에 털이 날 것 같은 영양분이 들어 있습니다. 어쩌면 그들은 뭔가에 있었다. 껍질이 없고 바로 먹을 수 있는 땅콩 버터와 젤리 샌드위치의 증가와 동시에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현저하게 감소했습니다. 어린 소년들은 가슴털이 자라는 데 도움이 되는 지각 영양분을 거부당하고 있습니다. 국회의원 불러! 이것은 비극입니다!

힘든 일

Tom Sawyer는 친구를 속여 Polly 이모의 울타리가 얼마나 재미 있는지 말함으로써 울타리를 하얗게 칠했습니다. 아빠는 가슴에 머리카락이 날 것이라고 말함으로써 집안일을 하도록 아들을 속입니다. 고된 노동, 특히 솜털과 더러운 육체 노동은 트위터 팔로워들 사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가슴 털 유망 활동이었습니다. 함정이다!

휘티

PF Flyers를 착용하면 더 빨리 달리고 더 높이 뛸 수 있는 것처럼 Wheaties는 큰 그릇의 밀기울 플레이크를 섭취한 직후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아버지는 챔피언의 아침 식사가 내 가슴에 금메달 구경의 머리카락을 얹을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10살이었을 때 매일 아침 Wheaties를 한 달 연속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턱걸이를 한 번도 할 수 없었고 내 가슴은 여전히 ​​비단처럼 부드러웠다. Walter Payton(및 아빠)에게 감사드립니다!

위스키

많은 남성들이 위스키를 마시면 가슴에 털이 난다고 들었습니다. 그것이 내려갈 때 당신에게 주는 충격은 가슴 털을 밀어냅니다. 이것은 입증된 과학적 현상입니다. 그래서 여자들은 위스키를 마시면 안 됩니다. 구글링하세요.

시금치

시금치는 영양소가 풍부하지만 약간 쓴 맛이 나고 익힐 때 불쾌할 정도로 눅눅합니다. 아이들이 물건을 좋아하지 않는 것도 당연합니다. 그러나 나는 코를 잡고 코를 통째로 삼켰다. 그것이 내 가슴에 털이 나고 내가 뽀빠이처럼 혐오스러울 정도로 불균형한 팔뚝이 자라도록 도와준다는 약속에 근거했다. 아아, 나의 시금치 먹기는 헛수고였다.

고추 냉이 소스

우리 아빠는 양 고추 냉이 소스의 팬이었습니다. 어렸을 때 처음 먹어봤을 때, 음식을 먹을 때 코가 막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다시는 양 고추 냉이 소스를 먹지 않겠다고 맹세한 아버지는 당연히 내 가슴에 털이 날 것이라고 말하면서 마음을 바꾸라고 격려했습니다. 그래서 계속해서 당근을 담갔다. 분명히 양 고추 냉이 소스가 가슴 카펫을 키울 것이라고 말한 것은 아버지 만이 아니 었습니다. 이것은 트위터 팔로워들이 응답한 가장 일반적인 항목 중 하나였습니다. 어렸을 때 양고추냉이 소스를 먹어서 가슴털이 자라지는 않았지만, 이 강력한 크림에 대한 사랑을 키웠습니다.

우스터셔 소스

우스터셔 소스는 멸치, 식초, 양파, 마늘 등으로 구성된 발효 액체입니다. 즉, 아이에게는 이국적이고 약간 위협적인 비약이며 물론 가슴 털 재배자입니다. 이것은 내가 실제로 즐겼던 것으로 추정되는 가슴털 로게인의 한 형태입니다. 우스터셔는 고기에 추가하기에 좋은 좋은 향긋한 우마미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스의 가슴 털 자라는 능력을 증폭시키기 위해, 형과 나는 레몬 주스, 토마토 주스, 후추의 혼합물을 만들어 실험했는데, 우리에게는 역겨운 맛이 났지만 존 웨인이 즐겼던 종류의 칵테일 이었습니다 .

버터밀크

이것은 나에게 새로운 것이었지만 몇몇 친구들은 아빠가 버터 밀크가 가슴에 머리카락을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버터밀크의 시큼하고 산성인 맛은 아이들이 버터밀크에 코를 돌리게 만들었고, 따라서 아버지들은 버터밀크의 난포 자극 효과를 확인함으로써 버터밀크를 마시도록 쿡쿡 찔렀습니다. 불행히도 Connery-esque 가슴 카펫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확실히 팬케이크를 비열하게 만듭니다.

 

*참조한 훌륭한 원보 글 링크: https://www.artofmanliness.com/style/hair/it-will-put-hair-chest/

 

 

호르몬 여드름(성인 여드름)의 7가지 검증된 치료법 추천

호르몬성여드름은 턱선, 아랫볼, 목에 생기는 성인여성여드름인데, 뭘 해도 사라지지 않아요! 고맙게도 우리는 이제 시도되고 테스트되는 매우 효과적인 호르몬 여드름 치료법을 가지고 있습니

99bugs.tistory.com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여성의 특이한 아름다움의 비밀 10가지

예쁘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여성은 그렇게 태어난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그것에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때로는 부서진 벌레 내장, 조림 새 또는 배설물 몇 개를 사

99bug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