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그것은약속위반/일상

개인 위키

by Daniel_Kevin 2009. 1. 1.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12.31:
한동안 블로그 포스팅을 안했다.
연말이라 송년회 릴레이로 개인정비 시간이 없었고,
소개받은 아가씨와 몇번 만나는 등의 이유도 있었다.

또 한가지 일이 있었는데 바로 Spring note개인위키를 개설한 것이다.
(아직은 뭐.. 내가 관심있는 사이트나 정보를 무작정 링크해놓은 것에 불과하다.)

만들게 된 계기는 즐겨가거나 가끔가는 사이트의 즐겨찾기 관리가 안되었고,
웹에서 얻게된 정보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장소가 필요했다.
그래서 대학교 부터 회사 1년반 생활동안 등록했던 링크들을 정리하기 시작했다.
(이걸보며 내 관심사의 이동을 볼수있었다ㅋ 게임개발->.Net
->Python)

그런데 이게 사이트를 하나하나 들어가 보고 지울지 남겨놓을지 판단하는 거랑,
들어갔다가 재밌어서 계속 읽고있는 사태가 계속 벌어지는 바람에
정리가 엄청 오래걸렸다
.
그래서 처음엔 하나씩 신중히 정리하다 나중엔 그냥 c&p ☺


블로그 왼쪽 Links에도 등록시켜 두었다.
혹시 다른사람에게도 좋은 정보가 될지도 모르니.
내가 모르는 더 좋은 사이트 추천은 언제든 환영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인생그것은약속위반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팀 개편  (0) 2009.01.01
심천 출장  (0) 2008.10.30
하아..  (0) 2008.10.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