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그것은약속위반/관심

만약, 당신이 매우 못생긴 여자라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by Daniel_Kevin 2022. 7. 2.
반응형

사실 나는 예쁜 여자가 아니다. 나는 항상 모든 여드름, 반점, 뚱뚱해지는 것 및 기타 셀 수 없이 많은 것들에 대해 불만이었고, 불안했습니다. 내 인생의 처음 20년 동안 내 사회생활은 존재하지 않았고, 내 자신감은 엉망이었고, 나는 내 예쁜 외모의 친구들을 몰래 질투했습니다.

 

그런 다음 공학 대학에 입학했고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나는 대학에서 인기를 얻거나 원할 것이라는 희망이 없었기 때문에 모든 일을 단순하게 유지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어쨌든 단순한 우정 이상에는 관심이 없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남자들과 편하게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니 삶이 단순해지고 훨씬 더 즐거워졌습니다.

 

그리고 그는 저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반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중 한 명. (영화에서만 일어나는 일인 줄 알았는데 현실에서 일어난 일이다.) 그가 처음에 나에게 접근했을 때 나는 이것이 단지 잠시의 유혹일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그는 곧 나에게 프러포즈를 했습니다. 그는 내가 정말로 자신의 여자 친구가 되기를 원한다는 것을 매우 분명하게 밝혔고 내가 동의한 후에 전체 클래스에 알렸습니다.

 

반응형

 

그렇다면 못생긴 여자를 어떻게 왕자가 매력적으로 볼 수 있는지에 대한 이 이야기는 무엇일까요? 진짜 이야기는 우리가 관계를 시작할 때 시작되었습니다. 다른 이쁜 애들보다 그가 저를 만난다고 조롱을 많이 당하는 걸 알게 되었고, 그럼에도 제 외모에 무관심한 그의 모습에 완전히 충격을 받았습니다.

 

어느 날 내가 그와 대면했을 때 그는 매우 진지했고 그의 정확한 말을 기억합니다.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판단할 수 있지만 나는 행복한 곳에 있고 진지하게 누구의 승인이나 인정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을 지적하려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은 삶의 모든 단계에서 누군가의 인정을 진지하게 찾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외모에 대해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까? 아마 아니오. 그러니 신을 위해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해 징징거리는 것을 그만둔다면 당신이 성취할 수 있는 것이 훨씬 더 많습니다. 이것은 내가 당신에 대해 말하고 싶은 것입니다. 외모가 아니라 사회의 미인 기준에 얼마나 순응했는지. 자신을 동정하지 말고 사랑을 시작하십시오!

 

나는 내가 한 모든 것이 불평하는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깨닫고 한걸음 한걸음 변해가는 순간이었습니다. 글을 쓰기 시작했는데 체중이 문제였고 건강해지고 싶었습니다. 그것은 내가 바꿀 수 있고 내가 할 수 있는 일이었습니다. 옷을 갈아입고 행사장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나는 글쓰기, 노래, 읽기와 같은 중요한 것들에 집중하기 시작했습니다.

 

5년 후, 오늘 나는 더 이상 당신이 쉽게 무시할 수 있는 소녀가 아닙니다. 내 앞에는 탄탄한 경력이 있고 사람들이 나에 대해 이야기할 때 보통 외모가 아니라 내가 얼마나 열심히 일하거나 친절한지에 관한 것입니다. 항상 행복하고 웃는 한 소녀에 관한 것이 일반적입니다. 제 남자 친구가 제 가치를 깨닫는 데는 시간이 걸렸지만 당신도 곧 깨닫기를 바랍니다.

 

결론입니다. 그래서 못생긴 여자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동정을 멈추고 자신을 사랑하십시오!"

 

 

인생을 바꾸기 위해 반드시 매일 해야만 하는 일

우리 모두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살고 싶어 합니다. 그렇지만 말처럼 쉬운 것이 아니죠. 첫 번째 이유는 시작이 어렵습니다. 두 번째로는 지속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작심삼일이라는 말이

99bugs.tistory.com

 

 

 

인생 선배가 전하는 인간관계 잘하는 방법 10가지

인생을 살아가면서 당시에는 깨닫지 못했지만 나중에 알게 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인생 경험이고 노하우인 것이죠. 특히나 인간관계는 더 그렇습니다. 당시에는 전혀 문제 될 것 없

99bug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