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그것은약속위반/관심

VR 모드(호환 헤드셋)에서 유튜브 화면이 하나의 렌즈만 표시되는 현상 해결방법

by Daniel_Kevin 2023. 6. 17.
반응형

360도 가상 현실에서 유튜브 동영상을 보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즐거운 경험입니다. 유감스럽게도 여러 사용자가 때때로 YouTube가 VR 모드에서 하나의 렌즈만 표시한다고 보고했습니다. 문제가 매우 일반적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 이유와 해결책이 있습니다.

 

따라서 유튜브에서 VR 동영상을 시청하는 동안 화면 분할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계속 읽으면 몇 분 안에 문제가 해결될 것입니다.

유튜브는 VR 모드에서 하나의 렌즈만 표시합니다.

1. VR 호환 헤드셋

먼저 다른 솔루션으로 이동하기 전에 사용 중인 VR 헤드셋이 YouTube VR 모드 와 호환되는지 확인하세요.

오큘러스 VR 헤드셋

지난 5~8년 동안 생산된 대부분의 VR 헤드셋은 YouTube의 VR 모드와 완벽하게 호환되지만 여전히 일부는 그렇지 않습니다.

또한 해상도, 주사율 또는 재생 설정과 같은 헤드셋의 일부 중요한 설정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2. 자동 회전 켜기

계속해서 VR 헤드셋이 YouTube VR 모드와 호환되고 여전히 하나의 렌즈만 표시되는 경우 휴대전화에서 자동 회전이 꺼져 있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화면 자동 회전 옵션

휴대전화에서 자동 회전을 켜면 문제가 즉시 해결되고 VR YouTube 동영상을 다시 즐길 수 있습니다.

자동 회전을 켜려면 Android 휴대폰의 알림 패널이나 iPhone의 제어판을 엽니다. 다음으로 자동 회전을 켭니다.


3. 유튜브 VR 설정 확인 및 드라이버 업데이트

최종 솔루션을 위해 YouTube VR 설정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YouTube 앱에서 동영상을 재생하는 동안 VR 모드를 활성화했는지 확인하세요.

유튜브 레이싱 영상

또한 보고 있는 비디오가 VR 헤드셋과 호환되는 형식인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VR 헤드셋 및 YouTube 앱 에 대한 최신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VR 모드에서 하나의 렌즈만 표시하는 YouTube 수정 FAQ

더 이상 VR로 YouTube를 볼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스마트폰에서 자동 회전이 꺼져 있을 수 있으므로 더 이상 VR로 YouTube를 시청할 수 없습니다.

다시 켜려면 Android 휴대폰의 알림 패널이나 iPhone의 제어판을 열기만 하면 됩니다. 다음으로 자동 회전을 켭니다.


내 YouTube VR 설정을 어떻게 변경합니까?

YouTube VR 품질 설정을 변경하려면

  1. 설정을 클릭합니다.
  2. 다음으로 품질을 누릅니다.
  3. 마지막으로 원하는 비디오 품질을 선택합니다.

VR에서 모든 YouTube 동영상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VR에서 모든 비디오를 보려면 비디오 재생을 180도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네이티브 VR 비디오만큼 멋져 보이지는 않지만 V4에서 일반 비디오를 계속 볼 수 있습니다.


결론

이 기사를 읽은 후 VR 모드에서 하나의 렌즈만 표시되는 YouTube 문제가 완전히 해결되셨기를 바랍니다.

 

 

합법적으로 무료로 음악을 스트리밍하는 방법 (Bandcamp, YouTube, Spotify 등)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의 도래로 우리는 버튼 클릭이나 손가락 탭만으로 수천만 곡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역사상 거의 모든 곡이 준비되어 주문형 스트리밍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

99bugs.tistory.com

 

 

 

메타 오큘러스 VR 헤드셋 사양 비교: 퀘스트 프로(Quest Pro) 대 퀘스트 2

Quest Pro 헤드셋은 스테로이드가 포함된 Quest 2이지만 1,500달러를 긁어야 할까요? 다음은 두 VR 기기의 주요 차이점입니다. 10월 말에 출시된 Quest Pro는 기존 Quest 2에 대해 다양한 하드웨어 및 기능

99bug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