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그것은약속위반/관심

글씨체 예쁜 위문편지 레전드

by Daniel_Kevin 2022. 2. 12.
반응형

최근 성의 없고 군 복무를 쉬는 시간으로 표현한 위문편지 논란이 있었다. 

반면 엄청난 정성으로 군복무 사기를 올리기에 충분한 레전드 위문편지도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다.

바로 아래 편지인데, 손글쓰리라고 믿기 힘든 예쁜 글씨체에 엄청난 성정이 보인다. 

 

당시 이 편지를 받은 사람은 서울여상 학생으로 받았다고 하고,

이등병때 받아서 글씨와 마음씨가 예뻐서 전역 후까지 보관 중이라고 했다.

 

예쁜 글씨체로 레전드가 된 위문편지
위문편지 레전드

 

반응형

 

글씨체와 마음씨가 예쁜 만큼, 이쁘게 잘 컷을 것이라는 반응도 있고,

내가 받은것도 아닌데 읽으면서 힐링된다는 반응도 있다.

 

글씨를 예쁘고 쓰고 싶은 사람은 이 위문편지 글씨체를 보고 연구해도 좋을만하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